넷플릭스 영화 추천 및 가격정보 확인

넷플릭스는 각종 영화, TV쇼, 드라마 시리즈 작품 등 전세계에서 제작하고 인기몰이 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새로운 시리즈 부터 다시보고 싶은 역대 흥행작 등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매월 결제하는 시스템으로 광고 없이 무제한 시청가능하므로 야외활동이 자제되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실내활동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영화 덩케르크

2017년작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전쟁영화입니다. 미국 아카데미 등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명작이며, 넷플릭스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940년 5월 2차 세계대전 중 독일군의 포위망에 둘러싸인 영국군과 연합군의 덩케르크 철수작전을 담은 전쟁 실화영화입니다.

멤버쉽 별 넷플릭스 가격 확인

넷플릭스는 멤버쉽별로 모든 컨텐츠를 시청하는 부분에서 차이는 없고, 다만 멤버쉽별로 동시접속 가능인원, 저장가능 기기 수, 시청화질 등이 다릅니다. 이에 따라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약간의 이용요금 격차가 있습니다. 멤버쉽 선택은 공유사용자가 있거나 시청화질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베이식 등급에서는 매월 9,500원으로 이용가능하나, 저화질 이용, 동시접속은 안되고 저장기기 1대로 제한됩니다. 스탠다드 등급은 매월 13,500원으로 HD화질 시청가능, 동시접속자 2명, 저장기기 2대로 스탠다드 등급부터 공유가 가능합니다.

마지막 프리미엄 등급은 매월 17,000원으로 멤버쉽 중 가장 비싼 요금이며, HD화질과 UHD화질로 이용이 가능하고, 동시접속자 수 4명, 저장기기 4대 가능합니다. 한 아이디로 가족끼리 동시에 각자 다른 컨텐츠들을 시청하기에 편리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