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가격 확인하고 추천 드라마 보기

디즈니 플러스는 최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웹 브라우저, 모바일 기기 등 디즈니 플러스를 지원하는 기기라면 어떤것이든 상관없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추가요금 없이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에 스트리밍 가능하여 온가족 또는 친구들끼리 공유아이디로 묶어 즐길 수 있으며, 구성원 각자 원하는 취향의 컨텐츠를 동 시간에 따로따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격확인

디즈니 플러스는 매월 9,900원, 1년 99,000원으로 여러 등급의 요금제가 아닌 하나의 요금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멤버쉽 등급 같은것이 없어 요금제에 따라 저장기기 수, 동시 이용자 수, 화질 등 차별을 두고 있는 타 플랫폼과는 달리 동일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4명이 공유하여 사용한다면 한달 2,5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는 셈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추천

미국드라마 더 레지던트 시즌 1 ~ 3

현재 미국에서 시즌5가 방영중인 인기 드라마 ‘더 레지던트’의 시즌 1~3을 디즈니 플러스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더 레지던트는 2018년에 시즌 1을 시작으로 2021년 현재 시즌 5가 방영중이다.

더 레지던트는 레지던트 과정 후반에 들어선 젊은 의사의 눈을 통해 미국 전역의 병원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을 보여 주는 흡인력 있는 의학 드라마이면서, 의사들의 러브스토리, 동료의사들과의 우정, 다양한 환자들의 상황들로 인해 지루함이 없는 의학 드라마입니다.